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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 1조 목적
  • 이 약관은 ㈜케이컨셉(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웹사이트(carego.co.kr 이하 "케어고"이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조 용어의 정의
  •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케어고”라 함은 회원이 손쉽게 요양병원 및 요양시설을 찾고 그 기관으로부터 편의를 위해 문자서비스, 채팅, 사진, 결제 서비스 등 을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에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케어고의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1) 편의 서비스
    • 2) 병원 정보 제공 서비스
    •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3. ”편의 서비스”라 함은 케어고를 통해 채팅, 안부서비스, 결제 서비스 등 “요양기관”이 ”회원”에게 제공하는 편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4. ”상담 정보 제공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페이지에 "회원"이 이름, 성별, 핸드폰 번호 등을 입력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5. ”단말기”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기 위해 “회원”이 이용하는 개인용 컴퓨터, PDA, 휴대전화, 태블릿PC 등의 전산장치를 말합니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1.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사업장 주소지,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케어고" 사이트 서비스 화면(하단)에 게시합니다.
    2.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케어고" 초기화면에 그 적용 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4.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부터 적용됩니다.
    5. 5.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계속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6.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에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기통신사업법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 에 따릅니다.
  •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1. 홈페이지 문제 발생 시 지원 서비스
      2.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2. "회사"는 제1항의 서비스 제공 내용을 변경, 폐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일 또는 폐지일자 이전 14일부터 공지합니다.
  •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경영상 부득이 하게 종료해야 하는 등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 "회사"는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케어고"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 제6조 회원 가입
    1. 1. "회원"은 "케어고"에서 정한 가입절차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 신청합니다.
    2.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 합니다.

      1.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2항 1,2호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제품을 재사용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케어고"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3.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가입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4. "회원"은 제9조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거나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케어고"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1. "회원"은 "케어고"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1. "회원"이 "회사"의 제품사용을 정지, 해지한 경우
      2. 2. "회사"가 "회원"의 제품사용을 제한한 경우
      3. 3. 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법령 및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4.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1. "회사"는 "회원"에 대해 통지하는 경우는 "회원"이 "케어고"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제품을 통한 공지사항, 알림등을 이용하여 서면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2. "케어고"에서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케어고앱 내 공지사항에 1주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9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1. 1. "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3.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케어고"이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바에 의거합니다.
  • 제10조 케어고의 의무 및 면책
    1.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시스템 을 구축합니다.
    3.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는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4. 4.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 5. "회사" 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11조 회원의 의무
    1.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제7조에서 금지한 내용
      2. 2.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3. 3. "케어고"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4. 4.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5. 타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6. 6.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7.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8. “케어고” 홈페이지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9. 9. 스토킹(stalking) 등 타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10. 10. 타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1. 11.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케어고"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2. 12. "케어고"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2. 2.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이 있을 경우 "케어고"은 이 약관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3. 3. "회원"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케어고"이나 타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제12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1. 1. "회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1. 타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2.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3.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4. 4. 타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5.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 제1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 "케어고"에서 작성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2. "회원"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작성자의 동의 없이 이를 "케어고" 내 게재 목적 이외의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 목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회사"는 타 매체에 게재권 을 갖습니다.
    3. 3. "회원"은 "케어고"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가공,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14조 케어고 광고 및 기타 상업 컨텐츠 게재 위한 특별 조항
    • 회사는 케어고을 통해 다음과 같은 광고 및 기타 상업 컨텐츠 게재하거나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회원은 다음의 사항에 동의합니다.

      1.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거나 지원하는 광고 및 기타 상업 콘텐츠 정보를 케어고을 통해 일부 영역(예:중앙상단, 좌우측여백, 중앙하단 등)에 게재 또는 제공하는 것(광고 배너 삽입 등)을 허락합니다.
    • 제15조 재판관할
    •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 부 칙
    • 본 약관은 2021년 3월 30일부터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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